top of page

고객후기모음

연말을 맞아 고객분들에게 이용에 대한 후기 설문을 진행하였습니다.

 

후기를 안내하기 앞서 

스스로 생각하는 저희 사무소의 좋은 점과 개선이 필요한 점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좋은 점

1.  사무실이 '청결'하다

저희는 큰 일을 하기 전 반드시 주변청소를 먼저합니다.

깨끗한 환경에서야 맑은 정신으로 업무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2.  업무가 '신속'하다

업무가 신속하기 위해서는 요청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답변에 대한 확신이 필수입니다.

저희는 이 두가지를 완벽히 충족하여 신속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소통'이 편하다

고객과 세무사 사이에 경계없이 전화, 문자, 메신저, 이메일 등 어떤 수단을 통해서든 소통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친절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중간결산'을 통해 사업의 방향을 확인한다

반기결산과 더불어 3분기결산, 연결산을 통해 사업의 방향과 절세방법을 제시합니다.

이외에도 

  '추가경비가 없다'는 점 

□  '정직'하다는 점 

□  세무서, 구청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한다는 점

□  계약기간 중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하다는 점

​이러한 부분이 저희의 좋은 점이라 생각합니다.

 

좋은점

개선이 필요한 점

1. 세무사가 너무 '동안'이다.

처음 상담을 위해 사무실을 방문하면 생각했던 세무사 이미지와는 다르게 젊은 세무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0년차 이상 경력의 세무사로 동안이라 그런 것이니 놀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사무실 '규모가 작다'.

사무실이 크고 직원이 여러명인 사무소에 비하면 저희는 조그마한 규모입니다.

하지만 작은 몸집으로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편안하게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이 저희의 자랑입니다.

오너셰프 각광받는 요즘입니다. 크기에 집중하기보다는 내실에 더욱 집중하겠습니다.

3. '주차장'이 없다.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차량방문시 근처 유료주차장을 안내해드립니다.

불광역 8번 출구 10걸음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에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개선이필요한점

 

가감없는 고객 후기모음

고객후기모음
img_02.gif
img_02.gif
img_03.gif
img_04.gif
img_05.gif
img_06.gif
img_07.gif
img_08.gif
img_09.gif
img_10.gif
img_11.gif
img_12.gif
bottom of page